시큐아이, '2019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 행사 개최

      2019.02.21 16:12   수정 : 2019.02.21 16:12기사원문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 호텔신라 영빈관에서 국내 주요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고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소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큐아이는 이날 행사에서 차세대 방화벽인 ‘BLUMAX NGF’, 위협 관리 솔루션 ‘BLUMAX TAMS’ 등 신제품과 인공지능(AI) 기반 보안관제 서비스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행사 참석자들은 시큐아이가 8년 만에 선보인 차세대 방화벽 ‘BLUMAX NGF’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 제품은 가상화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일체형 방화벽이다. 가상 시스템 아키텍처를 적용해 단일 제품으로 다수의 방화벽 운영이 가능해 고객은 한 대를 설치해도 여러 대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비용 절감과 운영 효율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큐아이는 위협관리 솔루션 신제품인 ‘BLUMAX TAMS’를 소개하며 통합 분석 기능뿐만 아니라 보안정책 설정 자동화 기능으로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AI기반 보안 관제서비스로 보안서비스 사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큐아이는 IBM과 지난해 8월 IBM 왓슨을 적용한 사이버보안 관제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올해 출시 예정인 가상 서버 기술 및 보안솔루션을 접목한 가상보안패키지 솔루션과 단말 보안 등의 신규 제품과 서비스도 소개했다.

또한 시큐아이는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프로모션과 교육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


시큐아이 최환진 대표는 “국내 보안업계를 리딩하는 시큐아이는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및 협업강화를 통해 보안 시장에서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