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는 지금 판매사원 채용 중

      2019.02.27 16:01   수정 : 2019.02.28 15:45기사원문


유통업계가 일제히 판매사원 모집에 나섰다.

27일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돌체앤가바나,크리스찬디올,시몬스,타사키코리아,정샘물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모집 중이다.

이탈리아 명품의 자존심 돌체앤가바나에서는 전포지션 판매사원을 채용중이다.

청담 플래그십 매장 및 전국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근무하며 신입,경력사원 모두 지원가능하다.명품브랜드의 이해도가 높고 긍정적이며 열정있는 태도를 가진사람을 우대한다.


프랑스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크리스찬디올은 세일즈 어소시에이트를 모집한다.서울지역 팝업매장 3주 단기 판견근무자 및 전국매장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럭셔리,패션,리테일세일즈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가구,침구브랜드 1위 기업인 시몬스에서는 전문 슬립마스터를 뽑는다. 전국 백화점에서 근무할 매장관리 직원을 모집하며 고객응대 및 판매, 행사지원등이 주된 업무다. 관련경력 5년이상 지원가능하며 백화점 판매경력자를 우대한다.

일본계 명품주얼리 타사키코리아에서는 서울,경기권 세일즈 사원을 채용한다.매장관리 및 고객응대가 주요업무이며 3개월의 수습기간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AGK,GG 등 보석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정샘물뷰티에서는 경기지역 백화점에서 근무할 오픈멤버를 모집한다.화장품 관련 경력자, 관련학과 졸업자를 우대, 매니저 및 스탭을 채용한다.고등학교이상 졸업이상 지원가능하며 성별 제한은 없다.

이외에도 발렌티노,펜디,랄프로렌코리아,코치,리치몬트등 많은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다.

취업포털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네이버·다음·랭키닷컴 판매서비스직 인기도 1위인샵마넷은 단순 알바 단순노무직을 너머 국내 최초로 전문직으로서의 판매서비스직의 틀을 만든 전문취업포털이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