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상류사회' 확장판 등 영화 13편 무료
2019.03.02 10:30
수정 : 2019.03.02 10:30기사원문
디지털케이블TV에서 '상류사회' 확장판 등 13편의 VOD를 '3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된다.
이번 '3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액션, 코미디,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들로 마련됐다.
가슴 따뜻한 코미디 영화 '해피 투게더'도 준비돼 있다. 작품은 사랑하는 아들을 위해 음악을 포기한 싱글대디 '석진(박성웅 역)'과 생계형 밤무대 색소포니스트 '영걸(송새벽 역)'의 두번째 인생 도전기를 그린다. 카리스마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박성웅이 세상에 둘도 없을 다정한 아빠 역을 맡아 반전 매력을 뽐낸다.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주연 영화 '데스 위시'도 만나볼 수 있다. 낮에는 외과 의사, 밤에는 시티헌터로 활동하는 남자의 위험천만한 이중생활을 그린 액션 스릴러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스패너부터 체인까지 손에 쥐는 것은 무엇이든 무기로 활용하는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 연기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톱스타 엄마와 악플러 딸의 아찔한 일상을 그린 '이웃집 스타', 고시원에서 발생한 의문의 사건을 담아낸 '범죄의 여왕'을 비롯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퇴마: 무녀굴'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2018년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