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씨앗유산균 함유 '풀무원 톡톡 김치' 7종 출시

      2019.04.04 08:19   수정 : 2019.04.04 08:19기사원문
풀무원식품은 특허 받은 김치 유산균이 포함된 씨앗유산균으로 톡톡 터지는 시원함과 깔끔한 맛을 높인 '풀무원 톡톡 김치 7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풀무원 톡톡 포기김치'와 '썰은김치', 깊고 시원한 맛을 낸 '풀무원 톡톡 전라도식 포기김치'와 '썰은김치'를 포함해 '풀무원 톡톡 백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등 총 7종이다.

풀무원 톡톡 김치는 씨앗유산균이 풍부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시원함과 깔끔한 맛을 지속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씨앗유산균은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 받은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이다. 이 유산균은 김치 내 종균 점유율을 높여 일정한 맛을 유지하고, 김치의 시원한 감칠맛을 더하는 '만니톨' 성분과 톡톡 터지는 청량감을 높여 김치를 더욱 맛있게 해준다.

여기에 선조들의 지혜인 김장독 원리를 활용한 '김장독 쿨링 시스템'을 모든 제품에 적용했다. '김장독 쿨링 시스템'은 원료의 입고부터 생산, 배송까지 모든 단계에서 일정한 온도로 유지하는 풀무원만의 노하우로 아삭함과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풀무원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씨앗유산균'과 혁신적인 생산 공정인 '김장독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다양한 김치 라인업을 구축해 글로벌 김치 시장에 진입한다는 전략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