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선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하세요
2019.05.03 17:13
수정 : 2019.05.03 17:53기사원문
■가전·가구 행사 때 사세요
3일 업계에 따르면 인테리어 업계에 후발주자로 들어온 유진그룹의 유진홈데이는 파격적으로 '반값 할인'을 내걸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수준의 홈 리모델링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댁의 인테리어를 교체해 드린다면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어린이날인 5일까지 한샘몰 아이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소파와 거실 가구를 공동 구매시 최대 40%까지, 생활용품을 최대 54%까지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가정의 달 기념 다(多)케어' 행사를 진행하며, 신규 가입하는 다둥이·다세대·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렌털 이용료를 할인한다. 할인 품목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총 5종이다.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도 어버이날에 초점을 두고 주력 품목인 원액기 '휴롬디바'를 할인한다.
■"아이 선물도 합리적으로"
어린이날 연휴를 대비해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문구완구업계는 '어린이'를 공략한 각종 행사를 준비 중이다. 모나미는 어린이의 학교생활에 필요한 6가지 학용품으로 구성된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를 내놨다. 레고코리아도 '레고 럭키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레고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한다. 또 대구, 용산, 판교, 잠실에 마련된 '레고 놀이터'를 방문해 레고 경품뽑기, 레고 테크닉 레이싱 대회 등 각종 체험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도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 모여라' 행사를 진행하며 어린아이를 가진 가족을 타겟으로 정했다. 연휴가 끝나는 오는 7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장난감 전품목 15% 할인을 진행하고 색칠하기, 영어 구연동화, 카네이션 만들기, 장난감 놀이 등의 매장행사를 준비했다.
유아동업체 로샴보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에 대비해 유아 전용 선글라스를 앞세우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도 공식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 오는 6일까지 어린이날 선물대전으로 유아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영준 송주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