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 민감한 피부에도 착 붙는 코랄빛 선크림

      2019.05.23 09:11   수정 : 2019.05.23 09:11기사원문
딸과 엄마가 함께 쓰는 글로벌 에이지리스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의 선크림이 상반기 트렌드 상품으로 새롭게 주목받았다.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19년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을 선크림에 접목시킨 것.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 (사진)은 리빙 코랄 컬러 제형, 기존 선크림 용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한 미니멀한 패키지 적용과 감각적인 디자인,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은 기본 태양열까지 차단시켜 주는 근적외선 임상까지 완료한 최신상 제품이다.

또한 민감한 대기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데일리 피부 케어를 위해 100% 무기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인공향료 無 첨가,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인 수련꽃 추출물과 코랄빛을 띈 4가지 꽃추출물(히비스커스꽃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프렌치로즈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특히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는 톤 업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참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코랄 톤업 선크림은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톤업 크림,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