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인기절정 익스트림 4총사

      2019.07.01 10:50   수정 : 2019.07.01 10:50기사원문


강원 속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설악산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품 속에서 물놀이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워터파크 명가다. 설악 워터피아에서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은 월드앨리, 메일스트롬, 패밀리래프트, 토렌트리버 4총사다. 익스트림밸리에 위치한 월드앨리는 국제유원시설협회(IAAPA)에서 베스트 워터파크 라이드 최고상을 수상한 깔때기형 모양의 탠트럼과 볼을 조합한 복합형 슬라이드다.

360도 회전하는 순간과 암흑 속에서 갑자기 등장하는 급하강 구간에서 짜릿함이 절정에 달한다. 전체 길이는 260m. 워터피아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을 남기기 최적의 장소다.
패밀리래프트는 운행 길이 총 180m로 최대 4인이 튜브에 탑승해 어둠 속에서 급하강과 회전을 반복하며 수로를 통과하는 짜릿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시설이다. 아쿠아동 실내에 설치된 메일스트롬은 온 가족이 즐기기 안성맞춤인 어트랙션으로 탑승자에게 흥분을 유발시키는 대형 물놀이 시설이다. 4~6인용 튜브를 타고 약 17m 높이에서 총 길이 50m의 깜깜한 슬라이드 관으로 추락하듯 급하강해 깔대기 모양의 커다란 관으로 떨어지는 아찔함을 만끽할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최고인 토렌트리버는 총 길이 235m의 대형 유수풀로 튜브를 타고 반복해서 유속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5m 높이에 있는 4개의 수문에서 강한 파도가 쏟아지면 마치 서핑을 하듯 파도에 휩쓸려 떠내려 간다. 강력한 물살이 약 12초 간격으로 반복돼 계곡에서 급류타기를 하는 듯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는 지난 1일 설악 워터피아 내 720㎡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을 오픈했다.
챔피언R은 전국 330여개, 해외 3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브랜드다. 챔피언R은 로우드롭와이어, 로프캐년, 마켓놀이, 볼풀장, 익스트림플로어, 컬러스핀, 타워클라이밍, 터치슬라이드, 트램펄린, 편백놀이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한화리조트 설악 투숙객 및 설악 워터피아 이용객은 20% 할인받을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