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기술 태양열차단필름 후퍼옵틱, ‘방배그랑자이’ 입주자 대상 유상옵션 행사 성황리 마쳐
2019.07.30 13:03
수정 : 2019.07.30 13:03기사원문
독일기술 프리미엄 태양열차단필름 브랜드 ‘후퍼옵틱’이 ‘신반포센트럴자이’에 이어 방배그랑자이 입주자 대상 유상옵션 행사에서도 입주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 7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 분양중인 아파트의 경우 거주 공간을 넓히기 위해 발코니를 확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로 인해 내/외부 열의 유입과 손실을 막아 주는 역할을 해주던 발코니가 없어져 냉/난방비용의 증가, 결로현상, 유해자외선유입, 유리파손 시 위험 증가 등의 문제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발코니 부재로 인해 발생되는 여러 문제점들과 소비자들의 에너지 절약에 대한 관심도의증가, 건강에 해로운 유해자외선 차단의 필요성 등이 대두되면서 열차단필름을 시공하는 아파트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힘입어 방배그랑자이 1, 2차 유상옵션 행사에서도 입주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후퍼옵틱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에너지 절약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열차단필름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열차단필름이 판매되고 있고,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 만큼 각 브랜드별 필름 샘플을 직접 보고 기능들을 체험하여 열차단 효과와 내구성 등 성능의 차이를 비교한 후 시공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후퍼옵틱코리아에 따르면 프리미엄 태양열차단필름 후퍼옵틱은 유해자외선을 99%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고 가구 및 인테리어 등의 탈변색 방지하며, 비금속, 비염료 제품으로 적외선 최대 98%를 차단해 기존 염료 필름 대비 약 3배 더 높은 적외선 차단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독일의 질화티타늄 나노세라믹 코팅 기술을 적용해 전세계 최초로 나노세라믹 특허 인증을 받았으며, 해외뿐만 아니라 GS자이, 대우푸르지오,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두산위브 등의 굴지의 건설업체에서 입주자들을 위한 유상옵션으로 후퍼옵틱 단열필름 제품을 선정하는 등 많은 건설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검증된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후퍼옵틱 필름의 관련 내용은 후퍼옵틱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