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몰케이션족 위한 다양한 콘텐츠 선봬

      2019.07.31 09:43   수정 : 2019.07.31 09:46기사원문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점, 김포공항점, 수원점)이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몰케이션(mall+vacation)족’을 위한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롯데월드몰’은 8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양일간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바다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쇼핑몰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완성된 키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 5층 29스트리트에서는 경쾌한 인디언 전통 춤과 악기를 곁들인 ‘인디언 전통공연’이 펼쳐진다.

‘롯데몰 은평’은 9층에 위치한 ‘아이러브스포츠’에서 수영,농구, 음악 줄넘기, 인라인 등 ‘여름방학 스포츠 특강’을 진행하고 있따. 또한 9층 야외 공간에서는 키즈 전용 루프탑 물놀이장을 운영 중이다. 가로 30m, 세로 5m에 달하는 풀과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시설은 물론 물놀이용 장난감도 마련했다. 또 선베드, 휴게 의자와 함께 그늘막, 파라솔을 설치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공간도 제공한다. 주말에는 최대 300명 이상의 고객이 몰릴 정도로 인기 몰이 중이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매주 주말 GF(지하 2층) 선큰광장에서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한다. 워터보드, 꼬마기차 등 무더운 여름에 어린이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놀이를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 MF(지하 1층) 이벤트존에서는 마술쇼, 벌륜쇼, 버블쇼 등 어린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로 구성한 ‘어린이 극장’이 펼쳐진다.
또한 롯데몰 김포공항 인근 지역 아동들이 그린 그림을 전시하는 ‘키즈 갤러리’도 같은 층에서 관람할 수 있다.

‘롯데몰 수원’은 8월 4일 2층 특설무대에서 동화 인형극을 전개한다.
아동 인형극단이 영국 동화 '잭과 콩나무'를 흥미롭게 연출해 어린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