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맞고-포커 게임,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9.08.23 10:08   수정 : 2019.08.23 10:08기사원문
이제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피망 맞고, 포커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피망 포커:카지노 로얄’ 3종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내 사용자 연령 인증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만 18세 이상 성인 대상의 고스톱, 포커류 게임의 서비스가 금일부터 시작된다.

iOS 이용자들은 게임을 다운로드해 성인인증을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연령 확인은 연 1회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iOS 기반의 시장 확대에 따라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부터 피망 뉴맞고의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합해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른 플랫폼 이용자들 간 대결도 가능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이고 있다. 포커 게임 역시 플랫폼 통합을 준비 중이다. 네오위즈는 맞춤형 콘텐츠 제공과 지속적인 이용자 편의성 개선 노력을 통해 보드게임 최강자로서의 선도적 입지를 iOS 시장에서도 유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부터 10월 10일까지 총 7주간 출시 홍보영상과 이벤트 페이지 URL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게임 실행 시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매일 77명의 당첨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출시한 3종의 게임을 다운로드 후 즐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총 77명에게 ‘애플 에어팟2’를 선물로 증정한다.

각 게임 별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망 포커에서는 내달 11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 완료 시 경품 응모권과 복권이 지급되고 이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