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 10일 CJ오쇼핑서 방송…수질 관리에 도움 기대

      2019.09.09 13:40   수정 : 2019.09.09 13:40기사원문

‘TS트릴리온’의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가 9월 10일(화)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지난 7월 4일 론칭 후 홈쇼핑방송을 꾸준히 진행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얼마 전 수돗물 적수현상 문제가 대두되면서, 가정에 공급되는 수돗물의 수질을 눈여겨보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노후화된 배관이 수돗물을 오염시켜 인체에 나쁜 영향을 가져 올 수 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처럼 샤워기필터를 설치해 녹물 및 불순물을 제거해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이다. 수돗물이 가정에 공급되는 과정에서 물속에 불순물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고, 피부 자극 등이 발생할 수 있어 샤워기필터가 가정의 새로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 시중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샤워기필터가 출시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의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인 비타민C 농축액(레몬 360개분)이 함유돼있으며, 비롯해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도 함유돼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및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특허를 완료한 원료로 만든 세디먼트 필터를 탑재해 수돗물 속의 염소와 녹물, 이물질을 제거, 녹물로 인해 수돗물이 오염되는 것을 예방하는 것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로 두피를 관리하고,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사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방송 전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샤워기필터 한 개를 더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구매 고객 가운데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300명을 선별해 샤워기필터를 한 개 더 무료 증정할 예정이며, 함께 제공되는 샤워기 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 색상이 변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프로당구협회 PBA와 4차 대회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 스폰서십을 체결, 타이틀 스폰처 참여를 확정했다.
또한, 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배우 차인표, 소이현, 이장우 및 가수 황치열과 중국배우 왕원가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 캠페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9월 한 달간 한국 프로야구 구단 ‘키움히어로즈’와 ‘꿈나무 초청행사’를 진행 중으로, 약 6,000명의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고척돔에 초청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