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왈라뷰, 찜켓팅·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2019.09.16 09:12   수정 : 2019.09.16 09:12기사원문

세종텔레콤은 동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가 16일 총 350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찜켓팅’과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4시, 6시, 8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정각마다 진행되는 ‘왈라뷰 찜켓팅’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피부 보습 및 관리에 집중하고자 하는 뷰티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찜켓팅’ 이벤트에는 △셀라랩LED마스크 △셀라랩EMS마사지 기기 △랑방 메리미 △지미추 블러썸 △머지 더 퍼스트 쿠션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머지 바이트더비트 섀도우 팔레트 등 국내외 11곳의 메이크업 브랜드 제품과 퍼퓸 라인이 참여한다.



왈라뷰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왈라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각 시간대별로 1회씩,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회원 로그인 뒤 시간대 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주어진 제한시간 5초 동안 갖고 싶은 상품들의 하트 아이콘을 눌러 ‘찜’하면 된다.
각 시간대별로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참여 후 즉시 찜하기 성공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왈라뷰는 이날 오후 3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찜켓팅 외에도 일주일 내내 특가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왈라뷰가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미난 콘텐츠 및 이벤트 기획해 1824세대들의 뷰티 라이프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7월 중순 론칭한 왈라뷰는 세종텔레콤에서 오픈한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뷰티 전문 플랫폼이다.
1824세대들의 다양한 뷰티 일상을 그림과 동시에 실제와 다를 수 있는 텍스트, 이미지 대신 제품 특장점, 활용법,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직관적인 정보 확인과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