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퍼옵틱코리아, '서초그랑자이'에 연이어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192' 유상옵션 행사 진행
2019.09.20 14:04
수정 : 2019.09.20 14:04기사원문
후퍼옵틱코리아가 성황리에 마친 '서초그랑자이' 유상옵션 행사에 연이어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192' 입주자 대상으로 유상옵션 행사를 오는 9월23일부터 28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독일기술 후퍼옵틱은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 GS자이, 대우푸르지오,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두산위브 등등 유수의 브랜드 아파트의 유상옵션 행사들을 통해 기능성과 품질이 검증된 열차단필름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입주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서초그랑자이', '신반포센트럴자이', '방배그랑자이' 유상옵션 행사를 잇따라 성황리에 마쳤다.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절감에 대한 이슈가 공통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특히 가정에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아파트를 선택하는 기준에서도 에너지 절감에 대한 부분은 빠지지 않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대/중소기업 건설사들은 에너지 절감을 위해 자체적인 기능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협력사 제품들을 선택함에 있어서도 에너지 절감 관련 기능이 포함된 제품을 최우선으로 선택하는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요즘 분양되는 아파트의 경우 발코니를 확장하여 분양하는 경우가 많아 이러한 에너지 절감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다. 내부와 외부의 중간에서 열의 유입과 손실을 막는 완충 역할을 하던 발코니가 사라지면서 여름철 외부에서 내부로 들어오는 뜨거운 태양열과 겨울철 내부에서 외부로 빠져 나가는 난방열의 손실을 막아 내는데 매우 취약 해져 냉/난방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유해자외선의 직접적인 유입으로 인해 바닥재, 가구, 인테리어, 의류 등이 탈변색되는 문제도 발생하고 있으며, 결로현상, 유리파손시 비산되는 유리 파편으로 인한 위험 증가 등의 문제로도 이어지고 있다.
후퍼옵틱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가정에서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냉/난방비 절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가정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그리고 확실하게 냉/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열차단필름을 시공하는 것으로, 예전에는 발코니가 내부와 외부 사이에서 완충 역할을 해줬다면, 지금은 얇은 열차단필름 한 장으로 그 역할을 대체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열차단필름의 제대로 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시공을 받아야 필름의 손상을 방지하고 올바르게 부착하여 정상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인터넷에 열차단필름을 셀프로 시공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이러한 제품들을 무작정 구매하여 전문 지식 없이 사용하거나 셀프 시공을 할 경우에는 필름의 파손, 검증되지 않은 제품 품질 등의 문제로 인해 열차단필름 본연의 기능들이 제대로 발휘될 수 없어 상당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후퍼옵틱코리아의 태양열차단필름은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되는 유해자외선을 99%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내부 인테리어 및 가구, 의류, 바닥재 등의 탈변색을 방지하며, 100%비금속 100%비염료 제품으로 기존 염료 필름 대비 약 3배 더 높은 최고 98%의 열차단율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전세계 최초로 나노세라믹 특허 인증을 받은 독일의 질화티타늄 나노세라믹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일반 필름보다 약 25배 더 높은 내구성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굴지의 건설업체에서 입주자들을 위한 유상옵션 제품으로 후퍼옵틱 태양열차단필름을 선정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검증된 제품이다.
한편, 이번 후퍼옵틱코리아의 유상옵션 행사에는 열차단필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직접 방문하여 나노세라믹 필름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