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민감한 두피 케어

      2019.09.26 18:24   수정 : 2019.09.26 18:24기사원문
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환절기가 도래하면서 피부가 당기고 푸석해지듯 두피 역시 같은 현상을 겪게 된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 피부에만 신경을 쓰지 두피에는 관심을 두지 않는다.



이처럼 두피를 방치할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두피 장벽이 약화되면 두피 건조, 지루성 두피염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심할 경우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민감해진 두피에 대해 매일 공들여 스킨케어하듯 관리가 필요한 이유다.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사진)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는 '루트힐 2종'을 선보였다. 루트힐 2종은 제로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으로 '루트힐 마일드 샴푸',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의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에멀전 타입이다 보니 더욱 끈적이지 않고 두피에 잘 흡수된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