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창호 구매시 ‘로이유리’로 업그레이드

      2019.10.10 08:21   수정 : 2019.10.10 08: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CC가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15일까지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KB국민카드로 결제시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더할 수 있다.



로이유리는 동일한 복층 유리일 때 일반 유리에 비해 약45% 향상된 단열 성능을 자랑한다. 유리 표면에 은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였다. 창을 통해 들어오는 가시광선은 대부분 안으로 투과시켜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은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겨울에는 안에서 발생한 난방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하고, 여름에는 바깥의 열기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창호의 핵심 구성 요소인 유리, 창틀, 실란트를 자체 생산 및 시공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KCC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KCC는 국내 창호 선도 기업으로서 품질 관리와 시공에 대한 자신감으로 ‘창호13년 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