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2019.10.11 09:36   수정 : 2019.10.11 09:36기사원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81개 협력사 임직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정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다.

동반성장아카데미는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협력사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각종 지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올해부터 실시하는 설비 및 R&D 투자지원 등 각종 제도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또한 협력사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을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대기업과 협력사를 위한 상생과제사업과 나이스디엔알의 나이스윙크 사업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나이스윙크는 협력사 간 동반성장과 공정거래 문화 확산을 위해 개발된 국내 최초의 동반성장지원시스템이다.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2017년 처음 시작한 동반성장아카데미가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면서 회사 간 소통과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다”면서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 행사를 만들고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