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의 20SS 컬렉션 만난다.. '20SS 패션쇼&파티' 18일 개최
2019.10.15 10:27
수정 : 2019.10.15 10:27기사원문
서울 드래곤 시티 스카이 킹덤서 진행.. 다양성의 가치와 아름다움 담아
2020 S/S 시즌 패션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는 화려한 컬렉션이 개최된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오는 18일 서울 드래곤 시티 스카이 킹덤에서 ‘20SS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의 패션쇼&파티는 매해 케이트 모스, 제시카 알바, 로지 헌팅턴 휘틀리, 바바라 팔빈, 니시우치 마리야 등 세계적인 워너비 스타들이 참석해 커다란 화제를 불러온 만큼, 금번 행사에도 역대급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행사장을 빛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 패션 바이어들과 주요 매체들의 열띤 취재 경쟁도 밀란 패션 위크를 방불케 할 것으로 예상된다. #NEO CLASSIC #MILANO ORIGIN #CRAFTMANSHIP 등 3개의 키워드로 진행되는 본 컬렉션은 다양성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는 테마를 담고 있다.
메트로시티 20SS 컬렉션은 뷰티 브랜드 컬쳐앤네이처와의 협업으로 퀄리티 높은 무대가 펼쳐진다. 컬렉션이 끝난 뒤에는 DJ 공연과 퍼포먼스, 프로모션 등이 펼쳐지는 애프터파티가 진행된다. 지난 19FW 컬렉션에서 마미손과 태민의 공연이 펼쳐진 것에 이어, 20SS 컬렉션에서는 스페셜 게스트인 더 콰이엇과 빈지노, 그리고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케이터링 파티가 게스트들을 미식의 세계로 초대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이번 20SS 패션쇼&파티는 F&B 브랜드 미미미, 주류 브랜드 롯데주류, 뷰티 브랜드 컬쳐앤네이처와 협업해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패션쇼&파티에 앞서 10일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SS 컬렉션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오늘(15일)까지는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메트로시티 애프터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