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프랑스 솜피와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 진행
2019.11.04 09:44
수정 : 2019.11.04 09:44기사원문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랑스 전동커튼 브랜드 솜피와 손잡고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스마트 가전의 대표 제품인 로봇청소기와 최근 스마트홈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전동커튼이 만나 더 완벽한 스마트홈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에게 솜피 전동커튼을 증정하는 이번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는 11월 한달 간 아이클레보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클레보 모델 중 프로모션 이벤트 적용 모델 구입 후 스마트홈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솜피 전동커튼 세트를 증정한다.
아이클레보와 함께 스마트홈 아이템으로 선정된 솜피 전동커튼은 프랑스 끌루즈 지방에 본사를 둔 전동 블라인드 커튼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자동으로 블라인드나 커튼을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마트홈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로봇청소기 브랜드로서 전동커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 스마트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이제 스마트홈은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맞벌이 부부를 포함한 많은 가정에서 삶의 질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로봇청소기가 기여할 수 있는 스마트홈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진로봇은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이벤트 적용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써큘레이터 팬 히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이클레보는 오는 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라이프비 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라이프비 매장은 신규 오픈하는 소형가전 전문 편집숍으로 다양한 소형가전을 한 곳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아이클레보O5, G5 제품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최신 제품인 아이클레보 지니(G5)를 10대 한정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