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욕구 자극! ‘겨울왕국2’ 캐릭터 굿즈 35종 출시
2019.11.21 09:01
수정 : 2019.11.21 09:0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이 오는 20일부터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하며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왕국 2’ 영화 속 캐릭터들을 35종의 굿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기획전은 CGV강변,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19개 극장 씨네샵 정규매장을 비롯해 부산 CGV센텀시티의 씨네샵 팝업스토어에서 열린다.
먼저 영화 속 마법 같은 세계를 만들어 보는 레고 6종을 출시한다. 엘사의 '얼음 궁전'과 '보석상자', 활기찬 '아렌델 성의 마을', 안나와 엘사의 모험을 담은 '카누 탐험', '마차 모험'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생활 잡화도 선보인다. 바디케어 세트, 우산, 무드등, 아동용 여행 캐리어, 일러스트 그리기 DIY 세트,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손목 시계, 스푼 포크 세트, 보틀, 키링, 퍼즐, 카드지갑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콘셉트의 캐릭터 인형도 눈여겨볼 만하다. 영화 속 대표 주제곡들을 노래하는 엘사와 안나 인형 시리즈부터 화려한 드레스와 구두가 세트로 구성된 패션돌, 매직 팬던트 인형, 크고 작은 봉제인형까지 각양각색이다. 또 소리에 반응하는 올라프 인형, 엘사의 침실과 안나의 가판대로 꾸며진 가방 속 미니돌 등도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CGV 씨네샵은 '겨울왕국 2' 영화 관람과 연계한 할인 이벤트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5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 1편은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