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해외선물 'API Square' 서비스 오픈 기념 세미나 개최

      2019.11.26 10:57   수정 : 2019.11.26 10: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대우는 28일 오후 7시부터 여의도 HP빌딩 위워크 세미나룸에서 ‘해외선물 매매 전략과 API 활용법’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선물 실전매매 전략 수립과 API 활용법’을 주제로 서울핀테크랩 선정기업이자 미래에셋대우 핀테크 파트너쉽 지원 기업인 보난자팩토리 김영석 이사를 초청해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직장인을 위해 퇴근시간에 참석이 가능하도록 총 2회에 걸쳐 진행하며 1차 세미나는 28일, 2차 세미나는 12월 5일로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본 세미나는 현재 해외선물을 거래 중이고 거래 경험이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오프믹스를 통해 각 회차별 선착순 10명 신청이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보난자팩토리에서 API 개발 무상 지원 혜택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원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 해외선물 API Square 서비스는 카이로스 API 플랫폼을 활용해 조회, 주문 등 개인화 된 투자전략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다.


API 플랫폼을 통하면 일일이 투자 상품을 검색하거나 매매하지 않아도 투자자들이 미리 만들어 놓은 알고리즘에 따라 투자할 상품을 선택하고 매매 신호에 따라 자동으로 매수 또는 매도 주문을 실행할 수 있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