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19’ 영화제 방불케 하는 시상자 라인업 공개

      2019.11.27 14:50   수정 : 2019.11.27 14:5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이하 MMA 2019)’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화려한 출연자 라인업에 버금가는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이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시상자의 면면을 살펴보면,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잘 자란 아역 출신 배우 김소현, 웹툰 원작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연기파 배우 이제훈, 지난 10월 군대 전역한 배우 이현우 그리고 ‘4달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중견 배우 김영철까지 폭넓다.



또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준 임수정, ‘선넘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또 영화 ‘기생충’의 최우식, 탤런트 한지혜, 연기와 예능, MC를 오가는 홍수현, 그리고 개그우먼 홍현희 등이 시상자로 확정됐다.


11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MA 2019'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레드카펫 및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를 진행한다.

멜론과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별도의 절차없이 바로 생중계 감상이 가능하며, 메인 화면을 포함한 총 11개의 다양한 화면을 원하는 대로 감상할 수 있는 ‘톡 프리미엄 시청’은 사전 신청에 참여한 이용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주최-카카오 △주관-카카오엠(Kakao M), 엠스톰(MSTORM) △협찬-기아자동차, 한국피자헛, 이투스,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후원-서울특별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MUSIC ON! 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과 함께한다.

이 날 행사는 △카카오톡 #MMA탭 △멜론 △글로벌 K-POP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유튜브 채널 △ 포털 다음 및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또한 MMA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mma_melon)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