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드엠파이어,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2019.12.06 10:04   수정 : 2019.12.06 10: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컨세션 브랜드 푸드엠파이어에서 겨울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하고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집밥 인기 메뉴로 구성된 신메뉴는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 △고구마 듬뿍 올린 치즈 왕 돈까스 △전복장 비빔밥 △얼큰 민물새우 수제비탕까지 4종이다.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은 집에서 먹는 구수한 한상을 재현했다.

소고기와 두부를 듬뿍 넣고 끓여낸 된장찌개와 푹 익어 입맛 돋우는 묵은지 지짐을 함께 차려내 맛과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고구마 듬뿍 올린 치즈 왕 돈까스’는 아빠가 만들어주는 특식을 표현했다.
치즈돈까스에 고구마 무스를 푸짐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식감을 살렸다.

‘전복장 비빔밥’과 ‘얼큰 민물새우 수제비탕’은 할머니의 손맛을 담아냈다.

아워홈은 2019년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워홈 외식 업장에서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결제 1건당 QR코드를 통해 행운의 숫자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워홈 레스토랑 브랜드 1년치 식사권, 뮤지컬 ‘그리스’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10일,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 계정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도록 집밥같은 정성과 맛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올 한 해 아워홈 외식 매장을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pen@fnnews.com 김성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