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호캉스 즐겨요'
2019.12.07 06:00
수정 : 2019.12.07 06:00기사원문
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캐릭터 스머프를 소환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로비는 겨울을 맞아 로맨틱한 파리의 모습으로 꾸며진 가운데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스머프와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및 프로모션을 시리즈 패키지로 선보인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더 페스티브 다이닝’은 잊지 못할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특선 메뉴로 그릴에 구워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랍스타 부터 허브 마리네이드로 잡내를 제거하고 영양가를 더 한 양갈비 구이, 파슬리 버터를 곁들인 탱탱한 식감이 일품인 굴과 치즈로 그라틴 한 신선한 관자를 더 해 풍성하게 마련한다. 로맨틱한 디너를 위해서는 안뜨레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렌치 다이닝을 추천한다. 고급 코스 요리와 프랑스 와인 페어링으로 준비된다. 레스토랑 특색에 맞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메뉴는 24일, 25일 양일간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아이와 함께 신나는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겨울방학 영화 신비아파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31일까지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더 킹스 조식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혜택 그리고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영화 예매권 2매가 포함된다. 선착순 20객실에게는 패키지 구성 외에 신비아파트 캐릭터 목 베개가 선물로 별도 제공된다. 특히, 디럭스룸의 경우 더블 & 싱글베드 타입의 트윈 객실이 준비돼 가족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신비아바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다. 호텔 로비에는 신비아파트 포토존이 마련되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