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치씨, 일산에 에이스 하드웨어 4호점 오픈

      2019.12.16 10:46   수정 : 2019.12.16 10:4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이에이치씨(EHC)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는 16일 4호점인 일산점을 지난 1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에 첫 문을 연‘에이스 하드웨어 일산점’은 고양시 일산서구에 지상1층 건물에 영업면적1035㎡규모로 자리잡았다.일산역에서 도보2분 거리 이내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높고,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에이스 하드웨어 일산점은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 공구, 조명, 생활용품 등10여 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에4만여 종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가구단지, 주말농장 등 인근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목재, 가드닝(gardening),가구 철물, 공구 등의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전문적인 설치와 시공이 필요한 경우 일반 고객과 인테리어 사업자 고객을 매칭해 주는‘에이스맨 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다.현관 중문,방충망,욕실 부분시공 등 인테리어 단품 시공 연계상품을 적극 발굴하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에이스맨 서비스는 일산점 신규 프로(PRO)고객은 물론 지역 인테리어 사업자들의 소득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 고객은 쉽고 편리하게 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공존과 상생이라는 바람직한 협력모델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이치씨(EHC)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선진화된 홈 임프루브먼트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수도권으로 매장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 인테리어 사업자들과는 상생을 함께 나누는 매장으로 자리잡아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지난 해1호점인 금천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해 9월과 올해 3월 각각 목동점과 용산점을 추가로 오픈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