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에이리페어 마스크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20.01.15 16:34   수정 : 2020.01.15 16:34기사원문

'에이리페어 크림 마스크'와 '에이리페어 에센스 오일 마스크' 론칭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쉽게 자극받는 요즘, 지엠홀딩스가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에이리페어 마스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에이리페어 마스크팩은 배우 정유미와 함께한 TV CF를 통해 ‘자극을 이기는 피부 저력’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론칭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일토너&크림’의 성분과 효능을 담았다.

에이리페어 크림의 핵심 성분을 담은 ‘에이리페어 크림 마스크’는 병풀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꽃수, 알래스카빙하수,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집중 진정과 고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유화 타입의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것은 물론,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감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에이리페어 오일 토너의 핵심 성분을 담은 ‘에이리페어 에센스 오일 마스크’는 자극받고 거칠어진 피부의 긴급 부스트업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호호바씨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알래스카 빙하수,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된 워터 타입의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돼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 부스팅과 속 건조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EGF 성분을 포함한 셀라피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 회복과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시트 역시 저자극 천연 펄프 텐셀 시트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셀라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에이리페어 마스크 2종을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천 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에이리페어 듀오(오일 토너&크림)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셀라피 GM SKIN LAB은 “예민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에이리페어 마스크 2종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도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눈에 띄는 경우, 중요한 약속을 앞둔 경우라면 에이리페어 마스크로 케어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