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올해 첫 '에이스 스퀘어' 포항에 출점

      2020.01.22 10:44   수정 : 2020.01.22 10: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이스침대는 22일 올해 처음으로 포항에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에서는 구미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리미엄 매장이다.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 선정해 지역 거점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이 들어선 포항시 남구 대잠동은 포항 남구와 북구를 잇는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시청, 대형병원, 문화시설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는 곳이다.


경북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 한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은 지상4층, 793㎡(약240평)규모로 마련됐다.

포항점은 침대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가구인 '리오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은 신규 입주 단지가 대거 들어서고 있는 포항 지역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올해에도 지속적인 에이스 스퀘어 출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