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민감 트러블 피부용 컨실러 출시…"깨끗한 피부 연출"
2020.02.04 09:34
수정 : 2020.02.04 09:34기사원문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애경산업의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은 민감한 트러블 피부 결점을 보완해 주는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관리하는 독자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이 포함된다. 이 시스템은 오이풀뿌리·육계나무껍질 추출물 등 6가지 주요 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케어·민감성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제품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메이크업 24시간 지속효과 평가시험과 인체피부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 평가시험을 완료해 피부 결점 보완과 함께 반복되는 화장으로 심해질 수 있는 트러블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 신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는 완료하고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호 라이트베이지·2호 내추럴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은 "탄성을 가진 플라스틱 소재인 '엘라스토머' 재질의 애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오염에 강하고 쉽게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깨끗하고 세밀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