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서울 등 5곳서 신규 딜러사 모집

      2020.02.13 15:32   수정 : 2020.02.13 15:3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푸조·시트로엥·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전동화 시대로의 성공적인 전환과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지역은 푸조 및 시트로엥은 서울, 대구, 광주, 강원 총 네곳이다. DS는 부산 지역 한곳이다.



한불모터스는 올 해 뉴 푸조 e-2008 SUV와 뉴 푸조 e-208, DS 3 크로스백 E-텐스 등 전기차 3종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내년에는 가솔린과 PHEV까지 도입하며 라인업을 대폭 확장한다.
이에 신규 딜러사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전동화 시대를 준비함은 물론 주요 거점의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단독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능력이 있고 전동화 시대를 개척할 열정과 의지가 있는 법인이 대상이다. 지원 접수는 3월 31일까지 한불모터스㈜ 영업기획팀에 회사 및 대표자 소개서와 사업계획서, 최신 재무제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지속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