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고트래블, 중대형견 전용 반려견 트래킹 여행 상품 출시
2020.02.22 07:37
수정 : 2020.02.22 07:3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반려견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중대형견을 대상으로 한 정선 민둥산 트래킹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펫츠고트래블은 2017년부터 반려견 동반 단체 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여행사로 ‘애견 동반 해돋이 투어’, ’애견 동반 카누 체험’ 등 독특한 상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펫츠고트래블의 여행 상품은 이동수단에 반려견의 좌석과 안전벨트를 제공하고 ‘펫가이더’라고 불리는 도우미가 동행하여 동반 여행의 불편함이 없도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겨울 새롭게 선보인 ‘대관령 순수양떼목장 여행 상품”은 펫츠고에서 여행 상품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반려인과 반려견이 늘어나 애견 동반 겨울 여행의 필수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여행은 골든 리트리버 장군이와 함께 전국 산행을 다니는 베테랑 트래커, <유럽, 우리 함께 오길 잘했다>의 저자 이수경 작가가 여행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여 초보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트래킹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이수경 작가와 반려견 장군이도 함께 참가해 트래킹 코스의 인솔자로 나설 예정이다.
펫츠고트래블 대표 이태규는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중대형견 투어로 확장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펫츠고트래블은 20년 전통의 트래킹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대표:이원근)와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전국 트래킹 여행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