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무이사·비상근 감사 전국 공모

      2020.02.24 20:43   수정 : 2020.02.24 20:43기사원문

[제주=좌승훈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출자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가 전무이사와 비상근 감사를 공개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전무이사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임원의 결격사유와 공직자 윤리법의 퇴직공직자 취업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국가·지방공기업에서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경력자, 국가·지방공무원 3급 이상으로 근무 경험자, 기업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경험자 등의 기준을 충족하면 된다.

다만, 대학교수는 교수직을 휴직 또는 사퇴한 경우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채용공고는 ICC JEJU·제주도청 홈페이지와 행정안전부 클린아이잡플러스에 게시돼 있다.

서류접수 기간은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다.

임기는 오는 3월 정기 주주총회 때부터 2023년 3월 정기 주주총회 전까지 3년이다.

ICC JEJU는 비상근 감사도 공개 모집한다.


감사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마이스(MICE) 관련 경력자, 중앙 정부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경력자, 공공기관 경영관리·주요사업 경력자, 경영·회계·법률 등 관련 전문가 등에서 한 가지 이상을 충족하면 응시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24일부터 3월 5일까지다.
임기는 전무이사와 같다.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