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진행

      2020.03.18 09:40   수정 : 2020.03.18 09:40기사원문

필립스코리아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20일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구강위생과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한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계구강보건의 날’은 세계치과의사연맹이 구강건강에 대한 국제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 촉구, 올바른 구강관리습관 확립, 치주질환 예방과 관리를 통한 전 세계인의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하며 이 시기에 맞춰 130여개국 200여개 단체의 치과 전문의들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간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입 속 세균과 바이러스는 각종 감염을 일으켜 구강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며 더 나아가 전신질환에도 악영향을 미친다”며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개인위생의 기본이 되는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실질적인 습관 형성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필립스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진행되며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프로텍티브클린1.0, 프로텍티브클린 블랙 에디션, 프로텍티브클린 패밀리 패키지 등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모델에 한해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준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