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무배당 1등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 II' 출시

      2020.04.06 10:36   수정 : 2020.04.06 10:3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한화손해보험은 성장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내용을 중심으로, 상품경쟁력을 대폭 강화시킨 '무배당 1등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 II'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보험은 상품개정을 통해 △ 종합병원 1인실입원 일당과 영유아에게 쉽게 유행할 수 있는 전염성 질병에 대한 특약을 개발하고 △자녀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신설했으며 치아우식 예방을 위한 담보 등 자녀의 질병보장을 집중 강화했다.

이 상품은 어린자녀가 상해/질병으로 입원했을 경우 병원감염 등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고, 집중적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상해/질병 종합병원 1인실입원비를 신설하였다.

이 특약은 입원 1일당 보험가 입금액 한도로 최대 10일까지 보장한다. 영유아에게 발생빈도가 높고, 전염력이 강한 수족구병 보장도 신설해, 연간 1회 한도로 보험가입금액을 지급한다.

또한 성장기 학업스트레스 등 내/외적 환경요인에 의해 자녀에게 나타날 수 있는 원형탈모증에 대해 보장하는 원형탈모증 진단비 담보를 신설했고, 호르몬 이상으로 인해 자녀의 성장과 발육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질병을 보장하는 뇌하수체기능저하진단비, 특정갑상선기능저하증진단비 등 특약을 신설하여 자녀 성장문제를 해결했다.

이외에도, 질병수술비(특정 3대질병 제외)를 추가해, 기존에 판매 되는 질병수술비와 합산 보장이 가능하도록 하여 보다 큰 보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등급별 골절 진단비 및 수술비, 신깁스 치료비, 상해성 뇌출혈수술비 등 심도별 치료까지도 특별약관으로 보장을 지원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