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봄 맞아 새 단장

      2020.04.21 17:26   수정 : 2020.04.21 17:26기사원문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봄을 맞아 새 단장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해외여행지처럼 오직 둘만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인 캠퍼트리' 패키지를 론칭한다.

△프라이빗한 단독빌라형 패밀리 스위트 2박(조식 포함) △제주 자연으로부터 얻은 청정원료로 만든 릴랙스인제주 트레블 키트 △로맨틱한 밤을 위한 웰컴와인& 치즈 플레이트와 미니바 서비스 △제주도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 △렌터카 중형차 48시간(호텔내인수, 고급자차 포함) 제공으로 구성된다.



아이들과 함께 중문관광단지 내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을 이용할 수 있는 '더플래닛 패키지',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 요금 '오직 제주도民', 만감류체험 또는 바나나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거리와 초콜릿만들기, 무드등만들기를 할 수 있는 만들거리, 요트투어 샹그리아 또는 9.81 파크 무동력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 중 원하는 것으로 하나 고를 수 있는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활기찬 봄을 맞아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모든고객에서 런치, 디너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고사리로 만든 소스의 캠퍼트리 햄버거 스테이크와 상콤 한 한라봉 닭가슴살 샐러드, 남녀노소 좋아하는 캠퍼트리표 마농치킨 등 제주도의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오감을 사로잡는 캠퍼트리 시그니처 신메뉴와 눈도 입도 즐거운 달콤한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홈메이드 스타일의 와플, 면역력에 좋은 건강차, 룸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4, 5일 양일간 레스토랑 런치, 디너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한 어린이날 선물로 제주도에 사는 멸종위기종 5마리 새 캐릭터 버디프렌즈의 알록달록 캐릭터 굿즈 선물세트 판매, 부모님과 함께 하는 보물찾기 등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