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앤머트, 도그메이트와 업무 제휴 및 공동 캠페인 진행

      2020.04.27 10:12   수정 : 2020.04.27 10: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푸치앤머트 코리아가 펫시터 예약 서비스 앱인 ‘도그메이트’와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푸치앤먼트는 도그메이트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자사 제품인 습식사료와 트리츠를 소개하고 반려견들을 위한 건강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푸치앤머트와 도그메이트는 이번 업무 제휴 일환으로 ‘멍냥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견을 위한 건강 제품을 담은 간식박스를 제작해 도그메이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1차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멍냥퀴즈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푸치앤머트 습식사료가 포함된 간식박스를 제공한다. 이후 2차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29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푸치앤머트는 영국 펫푸드 전문 기업으로 지난 해 12월 습식사료와 트리츠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현재 국내에 정식 수입되고 있는 제품은 습식사료 4종과 트리츠 5종이다. 두 제품군 모두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은 물론 반려견들의 기호성까지 높은 제품으로 많은 펫펨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도그메이트는 믿을 수 있는 반려동물 돌보미를 연결해주는 펫시터 예약 서비스 스타트업으로 반려인이 여행이나 출장으로 집을 비우거나 산책과 배변 정리와 같이 반려동물의 일상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발전으로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회원 수 4만 명, 누적 돌봄 수 6만 건을 돌파하며 펫시터 서비스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박종훈 푸치앤머트 코리아 대표는 “국내 펫시터 서비스 1위인 도그메이트와 함께 반려동물들을 위한 공동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도그메이트를 이용하는 많은 반려인들에게 푸치앤머트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