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기업 고객 대상 모바일 쿠폰몰 '갤럭시아콘' 오픈

      2020.04.29 08:47   수정 : 2020.04.29 08:47기사원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상품권·쿠폰몰 '갤럭시아콘'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갤럭시아콘’은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고객들에게 가격 중심으로 쿠폰을 유통하는 환경에서 벗어나 사용자별 최적화된 상품과 손쉬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성했다.

‘갤럭시아콘’을 통해 기업 회원들은 고객 및 임직원들에게 홍보, 판촉, 복지용으로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을 쉽고 편리하게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법인 신용카드나 가상계좌 결제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며 대량 구매 시 견적 협의를 통해 추가 할인도 된다.

또한 갤럭시아콘은 백화점, 마트, 편의점, 커피, 뷰티,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영화, 레저, 온라인 등 국내 최대 모바일상품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품을 실시간으로 공급해 기업 회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상품을 선택하고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갤럭시아컴즈 O2O사업본부 홍성식 본부장은 “합리적인 비용 집행과 실용성 측면에서 모바일쿠폰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갤럭시아컴즈는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 공급 및 정산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O2O 영역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만큼 ‘갤럭시아콘’은 기업 고객들 수요에 특화된 모바일 쿠폰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아컴즈는 ‘갤럭시아콘’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가입 기업 고객 대상으로 편의점상품권 증정 및 첫 구매고객 대상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