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후원 협약
2020.05.02 08:00
수정 : 2020.05.02 08:00기사원문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를 통해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후원을 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최민정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후원 물품 중 운동선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스피드를 내야 하는 선수들의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된다.
최민정 선수는 "유니시티의 제품들을 평소에 모두 잘 이용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유니노니'를 함께 섞어서 마시고 있는데, 운동을 하며 먹기에도 편하고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돼 매일 챙겨먹고 있다"며 "최고의 경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팀 유니시티' 멤버로 함께 하게 된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주역으로, 명실상부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최강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시즌 부상으로 한동안 어려움이 있었으나, 올해 초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제1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4대륙선수권대회에서 여자부 전 종목 모두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쇼트트랙 월드컵 5차 여자부 1500m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했다. 화려하게 2020년을 시작한 최민정 선수는 다음 시즌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훈련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성적으로 국가를 빛낸 최민정 선수를 팀 유니시티와 함께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세계적인 선수를 후원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최민정 선수와 함께 팀 유니시티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위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박건우(두산베어스), 하주석(한화이글스),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과 함께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 이지스프로농구단에게 공식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도 PGA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를 비롯해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와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 예정인 근대 5종 전웅태, 김세희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