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5월 황금연휴 맞아 스페셜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2020.04.30 11:30   수정 : 2020.04.30 11:30기사원문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스페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0일부터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수면 습관을 개선해 숙면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는 ‘숙암명상’을 비롯해 따스한 햇살 아래 음악과 함께 몸의 정렬을 맞춰보는 ‘그린요가’, 폼롤러와 듀오볼을 이용해 근막의 긴장을 풀어주는 피트니스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최대 20명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진행한다.



한편 파크로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웃도어 스파와 가든 바비큐를 오픈하며 가족, 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보내는 봄 휴식을 제안한다.

가든 바비큐는 야외 가든에서 직접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셀프 쿠킹으로 운영한다. 이베리코 목살, 호주산 소고기 등심, 오늘의 생선 등과 파크로쉬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브로콜리와 컬리플라워 등 채소, 식사가 포함되며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스톤’이 돋보이는 아웃도어스파는 파크로쉬를 둘러싼 대자연을 감상하며 자연 속 온전함 쉼을 만끽할 수 있다.
아웃도어스파 카바나에서는 면역력을 높여줄 웰니스 주스와 화덕피자, 수제버거 등의 아웃도어스파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기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2020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웰니스 리조트로,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사색,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더 없이 완벽한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