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팜’ 자이언티X청하, ‘코미디빅리그’ 간 사연은?
2020.05.18 10:53
수정 : 2020.05.18 10:53기사원문
오는 18일 오후 10시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숏폼 예능 프로그램 '곡팜(곡FARM!)' 8회에서는 자이언티 일당이 청하의 신곡 '여기 적어줘'와 곡팜 프로그램 홍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마음에 쏙 드는 신곡 '여기 적어줘'를 완성했지만 자이언티 일당은 '곡팜' 조회 수를 걱정하며 청하의 신곡과 프로그램 홍보에 위기감을 느낀다.
이 같은 위기 속에 '황금인맥'으로 타고난 섭외력을 가진 슬리피가 홍보 묘책을 생각해내고,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권과 핫한 연예인들만 한다는 커피차 홍보에 성공한다.
청하와 자이언티 일당은 설레는 마음으로 방송국을 찾았지만, 막상 기다리고 있는 건 '엠카운트다운'이 아닌 전혀 다른 프로그램인 tvN '코미디빅리그'란 소식을 듣게 된다.
'코미디빅리그'에서 '곡팜'과 '여기 적어줘' 홍보가 될 수 있을지 막막했지만 청하와 자이언티는 포기하지 않고 발 벗고 나서기로 결심한다.
갑작스러운 상황 속에서 홍보에 나선 자이언티가 과연 성공적으로 '곡팜'과 청하의 신곡 홍보를 성공적으로 마쳤을지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이언티와 기리보이의 기막힌 케미를 볼 수 있는 짝사랑 감성 발라드곡 '농담처럼'은 4월 29에 발매되었고, 발매 당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0위 권에 드는 등 첫 번째 곡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청하X자이언티의 신곡 '여기 적어줘'는 오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