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Xbox 사이버펑크 2077 한정판 게임 드라이브 국내 출시
2020.07.03 09:26
수정 : 2020.07.03 09:26기사원문
사이버펑크 2077 하드 드라이브는 콘솔 게임기 Xbox One 용으로 공식적인 라이선스가 부여된 유일한 제품이다. 국내에 2TB 용량으로 먼저 출시되는 사이버펑크 드라이브를 활용하면 사용자는 Xbox One 콘솔과 외장 HDD 간의 게이밍 워크로드를 조정해, 콘솔의 스토리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게임 드라이브는 Xbox One 콘솔에서 즉시 인식되기 때문에 Xbox OS를 통해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 드라이브는 Xbox One 전체 제품군 기기들과 호환되며 별도의 전원 코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더불어 50개[1] 이상의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과 추가 기능, 게임 기록 등이 저장 가능해 Xbox One, Xbox One S, Xbox One X 콘솔[2]에서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씨게이트는 파이어쿠다 게이밍 SSD와 파이어쿠다 120 SATA SSD와 같이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스토리지 솔루션과 함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The Last of Us Part II)의 PlayStation®4(PS4™) 및 PlayStation ®4 Pro(PS4 ™ Pro) 공식 라이선스 한정판 게임 드라이브 2TB(Seagate® 2TB Game Drive)를 출시하는 등 점차 고도화되어 가고 있는 게이밍 환경에 맞춰 업계 최고 수준의 게이밍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씨게이트는 PC뿐만 아니라 콘솔 등 폭넓은 기기를 지원하고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스토리지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계속해서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7월 3일부터 국내 판매되는 Xbox 사이버펑크 2077 한정판 게임 드라이브 2TB의 권장소비자가격은 9만9900원이다. 드라이브는 예약판매 전문 커뮤니티 ‘예판넷’이나 강남역 인근 오프라인 판매처인 ‘콘솔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추후 5TB 버전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