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 출시
2020.07.21 18:06
수정 : 2020.07.22 09:50기사원문
쿠쿠전자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는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넬로의 신제품은 탑승 중량 20kg에 넉넉한 바스켓 크기다. 소형견부터 비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와 같은 중형견까지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태워 이동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오랜 시간 유모차에 탑승해도 안락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바스켓 내부에 패드를 장착, 푹신한 쿠션감을 더했다. 바닥에는 분리형 배변 패드가 장착돼 반려동물의 배변에도 안심할 수 있고 사용 후에는 분리 세탁이 가능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충격 흡수 서스펜션 바퀴는 지면 충격을 방지해 편안한 탑승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구현했다. 주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레버가 장착됐다. 이외에도 프레임은 원터치 폴딩으로 손쉽게 펫 유모차를 펴고 접을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 보관하기 용이하다. 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8.9kg의 가벼운 무게이지만 견고하게 만들어져 20kg의 중형 동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49만8000원이다. 제품 구매는 넬로샵과 쿠쿠 공식 온라인 몰을 포함한 온라인 유통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가능하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