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400세대 대단지 빌라타운 ‘낙원 허스트빌’분양
2020.07.27 10:00
수정 : 2020.07.27 10:00기사원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대규모 빌라타운 ‘낙원 허스트빌’이 분양을 시작했다. 시공사는 주로 대단지 빌라타운을 공급하는 (주)낙원종합건설이며 해당 지역은 도심생활권이라는 편리성과 풍부한 녹지환경으로 인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낙원 허스트빌’은 총 45개동 400여 세대로 아파트에 준하는 대단지 빌라타운으로 2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 입구에서부터 스트리트 상가가 조성되며, 편의점, 세탁소, 미용실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예정이다.
단지주변 생활 인프라는 죽전역 10분 거리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등 죽전역, 분당중심상업지역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으며, 고등학교는 죽전 학군에 속해있다. 또한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가 단지 인근에 위치한다. 교통인프라는 43번 국도가 단지 인근에 위치하며,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강남역 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편의시설로는 각 동마다 엘리베이터 설치, 각 세대마다 시스템 에어컨과 홈IoT가 가능한 삼성월패드를 기본옵션으로 적용해 보안설비를 보강했고, 단지 주변 곳곳에 CCTV와 가로등을 설치해 아파트에 준하는 방범설비를 갖추었다. 전세대에 붙박이장을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의 불곡산, 대지산과 이어지는 숲세권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레이크사이드CC와 88CC도 지근거리에 있어 도심 속 편리함과 청정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세대에 붙박이장이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 있으며, 세대별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며,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혀 동간 프라이버시 침해를 최소화 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전원주택 단지와 타운하우스가 건축될 예정이라 추후 대규모 복합주거단지로 형성될 전망이다.
‘낙원 허스트빌‘은 단지 및 세대 내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