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온 더 블럭’ 촬영한 호텔, 어디?
2020.08.01 09:37
수정 : 2020.08.01 10:14기사원문
유퀴즈 온 더 블럭이 촬영된 장소는 콘래드 서울의 36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스위트로 콘래드 서울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객실이다.
펜트하우스는 귀빈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요구에 부응하는 공간들로 구성되어 편안한 객실과 함께 모던한 거실, 다이닝 공간, 집무용 공간, 드레스 룸, 바(bar)등 6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이 객실은 세계적인 럭셔리 매거진 엘리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101개 스위트룸’ 부문에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된 이력도 있다.
유퀴즈 온 더 블럭 직업의 세계편에서 조세호씨가 QR 코드에 키를 대는 장면이 나온다. 이어 유재석씨와 조세호씨가 객실을 언박싱 하듯 조심스레 객실로 입장한다. 바로 이 부분이 콘래드 서울이 7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힐튼 클린 스테이’ 라는 프로그램이다. ‘힐튼 클린 스테이’는 콘래드 서울의 모 기업인(Hilton)에서 런칭한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한층 더 완전해진 방역 프로토콜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 스탠다드이다. 고객이 객실 입실 전 처음 마주하게 될 힐튼 클린스테이 스티커는 청소와 방역이 완료된 객실문에만 부착되어 고객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한다. 객실은 내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스위치, 손잡이, 리모컨, 온도 조절 장치 등 지정된 10곳은 특별히 신경을 써 소독이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