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의 와인 '캔달 잭슨 샤르도네' 아이스 백 입었네

      2020.08.28 10:58   수정 : 2020.08.28 10: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화이트 와인이자 세계적인 팝디바 '레이디 가가'가 공연장 대기실에서 늘 마시는 와인으로 유명한 '캔달 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Kendall Jackson Vintner's Reserve Chardonnay)'가 시원한 아이스 백(Ice Bag)을 입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미국을 대표하는 가족경영 와이너리 잭슨 패밀리 와인즈가 생산하는 '캔달 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와 아이스 백을 증정하는 '캔달 잭슨 샤르도네 레볼루션'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스 백은 아이스 버켓(Ice Bucket)과 달리 휴대성이 좋으며 와인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칠링할 수 있는 백으로 와인 1병과 얼음을 담기에 좋은 크기로 제작됐다.



캔달 잭슨 샤르도네는 1982년 출시 이후 미국을 대표하는 넘버 원 화이트 와인이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공공연히 즐겨 마신다고 말해 '오바마의 와인'으로 불리며, 세계적인 팝 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공연할때마다 대기실에서 늘 마시는 와인으로도 유명하다.

캔달 잭슨 샤르도네는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해안의 산타바바라 카운티와 몬테레이 카운티에서 자란 포도 중 상위 3% 이내의 최고품질 포도를 사용해 만든 샤르도네 와인으로 싱싱한 열대과일 향과 매혹적인 꽃 향기가 일품인 와인이다. 입에 넣어보면 바닐라와 약간의 향신료를 기반으로 둥글고 부드러운 텍스처 뒤에 남는 풍성한 과실향이 긴 여운을 준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매장(양평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동대문 현대씨티아울렛점, 청담점, 여의도국회점, 울산동구점), 고잉메리 을지트윈타워점 등 와인숍에서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영FBC는 또 캔달 잭슨 샤르도네 레볼루션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아영FBC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캔달 잭슨 샤르도네가 담긴 와인잔 인증샷을 개인SNS 계정에 필수해시태그(#캔달잭슨샤르도네레볼루션, #캔달잭슨샤르도네, #캔달잭슨)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10명 추첨을 통해 캔달 잭슨 아이스 백을 증정한다.

캔달 잭슨 샤르도네 레볼루션 프로모션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10월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아영FBC 관계자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와 긴 장마, 잦은 태풍으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언택트 시대에 맞는 캔달 잭슨 샤르도네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부동산 선임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