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프리미엄 파스타 출시

      2020.09.16 08:53   수정 : 2020.09.16 08: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프리미엄 파스타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테이크&푸실리룽기는 레몬즙, 파슬리 등으로 양념한 이탈리안 요리 양념 그레몰라타(gremolata)로 재운 채끝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조화로운 파스타다. 꼬불꼬불한 나선형 모양의 푸실리룽기 면은 소스가 더 잘 스며들어 밀라노에서 긴 파스타 면보다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복 트러플 파스타는 고급 재료인 전복과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끌어올린 해산물 파스타다. 고소한 전복 내장으로 만든 소스와 독특하면서도 진한 풍미의 트러플 오일이 조화롭다. 쫄깃쫄깃한 전복 세개를 통째로 올려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할인 세트도 준비했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신메뉴 파스타 중 하나, 피자 하나,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에이드 2잔을 기존대비 약 15% 할인해 선보인다.
이탈리안 스테이크 세트는 채끝등심이 푸짐한 딸리아따 디 만조, 파스타 하나, 피자 하나, 에이드 3잔으로 구성해 기존가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피자는 고르곤졸라, 마르게리따 피자 중 택할 수 있으며 에이드는 금액 추가 시 하우스 와인 또는 맥주로 교체 가능하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