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안마의자 받으세요"…바디프랜드, 추석 맞아 문의 20%↑
2020.09.16 10:27
수정 : 2020.09.16 10:27기사원문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에게 안마의자를 선물하기 위한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과 문의가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베스트 모델은 '파라오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팬텀 메디컬'이다. 여기에 '갓성비' 안마의자로 통하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도 인기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뇌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위로·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현존 안마의자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다.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독보적인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가 적용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도 럭셔리함에 대한 입소문을 타며 선물용 구매가 크게 늘었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은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이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높은 가성비의 선물로는 '엘리자베스 플러스'가 돋보인다.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브레인마사지가 적용된 최저가 모델이다.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며 긴 회전축을 이용해 넓은 부위를 시원하게 주무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며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이 제품 체험과 맞춤 상담을 더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방문예약제 실시와 함께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