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모델 박서준 '랜선 팬미팅' 참가자 모집

      2020.09.17 08:54   수정 : 2020.09.17 08: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 박서준과 함께 하는 비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행사로,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다음달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평범한 일상이 더욱 절실한 요즘 '랜선팬미팅'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