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출연 가수 45명 역대급 포스터 공개
2020.09.17 10:01
수정 : 2020.09.17 10:01기사원문
'로또싱어' 제작진은 "출연을 확정한 가수 45명의 얼굴이 담긴 역대급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각 장르 정상급 가수들의 얼굴이 담겨 이들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로또싱어' 무대를 채울 가수로 강형호(포레스텔라),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김보형(킴보), 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펜타곤)가 출연한다. 베테랑 가수 권인하도 합류한다.
'로또싱어'는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우승자 6명을 맞히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쇼다. 10월3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