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교육플랫폼 '마카다미아' 론칭

      2020.10.05 16:07   수정 : 2020.10.05 16: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대교는 눈높이, 차이홍, 솔루니 등 대교의 주요 학습 브랜드 정보와 학습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macadamia)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대교의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는 ‘마이 아카데미아(My Academia)’의 줄임말로, 배움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받는 학습자와 다양한 교육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공급자를 연결해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 공간을 의미한다.

마카다미아는 대교의 눈높이, 차이홍, 솔루니 등 대표 학습브랜드를 한 곳으로 통합하여, 학습 신청 및 새로운 제품 출시 정보, 학습 진행과정 및 결과 등 대교에서 제공하는 모든 교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학부모는 아이들의 학습 진도와 학습 성취도 분석, 학습 계획 정보를 앱을 통해 쉽게 파악할 수 있고,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 등 아이들의 출결 현황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마카다미아에서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유익한 정보 공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습자 주변의 최신 교육 정보 수신은 물론 커뮤니티, 선생님들과의 대화 공간도 마련했다. ‘24시간 오픈 교육상담’ 기능도 제공하여 학부모와 학습자가 언제든 교육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상담 요청할 수 있다.

마카다미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마카다미아’ 검색 후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고, 마카다미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앱스토어에서는 10월 중 서비스를 론칭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45년 동안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효율적인 학습과 올바른 성장을 위해 대교만의 교육서비스 플랫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마카다미아를 통해 학부모와 학습자는 물론 교육 정보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생님을 비롯한 공급자 모두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교는 마카다미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마카다미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