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댑 '신과 함께', 구글 스토어 추천게임 선정
2020.10.12 11:35
수정 : 2020.10.12 11:35기사원문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선정하는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으로, 일주일간 구글 최상단에 소개된다. 이를 통해 ‘신과 함께’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서비스 지역인 전세계 100여국에 걸쳐 최상단 위치에 노출됨에 따라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의 게임 유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란 설명이다.
'신과 함께'는 지난 9월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영웅 수집형 전략 RPG(역할수행게임)다. 총 100여종이 넘는 영웅 조합에 따라 결투장, 원정대, 보스 레이드, 성장의 성소, 영웅 던전, 탐사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웅마다 특화된 개성 넘치는 능력과 연출효과가 특징이며, 모든 영웅은 최고 등급까지 성장과 각성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다.
플레이댑은 추후 '신과 함께'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디지털 자산화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대체불가능한토큰(NFT, Non-Fungible Tokens) 기술을 접목할 예정이다.
플레이댑 정상원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신과 함께'처럼 사용자에게 친숙한 게임 경험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신과 함께'는 구글 정식 출시 및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기존 및 신규 사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또, 미션 달성정도에 따라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