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가로수길 직화 쌈떡볶이 ‘미월당’의 ‘특제소스+직화토핑+무한리필’ 소개

      2020.10.14 15:32   수정 : 2020.10.14 15:32기사원문

미월당이 지난 13일 SBS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 신사동 가로수길 ‘직화 쌈떡볶이’ 집으로 소개됐다. 쌈채소에 떡볶이와 직화 토핑을 싸서 먹는 이색적인 떡볶이로 눈길을 끌었다.

미월당은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가 들어간 ‘빨강떡’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알싸한 ‘마늘떡’, 천연재료로 매운 맛을 가미한 ‘맵떡’, 세 가지 떡볶이를 판매한다.

떡볶이를 주문하면 떡과 어묵, 야채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방송에서는 떡볶이에 ‘직화 소곱창’, ‘직화 닭갈비’ 등 주문과 동시에 직화로 바로 구워내는 메인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모습과 무한으로 제공되는 쌈채소에 떡볶이와 직화 토핑, 갖은 야채를 함께 싸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방영됐다.


또한 ‘30cm 대왕오징어튀김’과 ‘대왕 김말이튀김’ 같은 독특한 사이드 메뉴도 소개했다. 특히 취향에 따라 토핑을 조합해 ‘나만의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 특히 2030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미월당은 프리미엄 한돈구이 프랜차이즈인 고반식당을 운영하는 고반에프앤비의 새로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가로수길점, 논현점에 이어 수원 AK플라자에도 곧 입정될 예정이다. 고반에프엔비는 고반식당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11월부터 미월당의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자세한 가맹 문의는 미월당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